지니어트 로고

복숭아 ~

복숭아 한박스 샀어요

보기엔 괜찮은데 당도도 좋기를

복숭아는 겉만 봐선 모르겠어요 

당도 좋은 잘 고르는 팁 있나요...?복숭아 ~

1
0
댓글12
  • 해피이정
    복숭아 사셨어요 
    요즘은 당도가 좋아요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당도가 첨엔 좋았는데
    맛이 변하네요ㅜ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보기에는 당도가 있어 보이네요.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당도가 좋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열정남자
    달콤해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달콤하길 바라네요
  • 뉴펜
    저도 얼마전에 요런 크기로 사왔는데
    맛은 좋았어요~ 시원하게 해서 먹으니 
    제철 복숭아 맛도 좋도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예감이 좋아요
    당도가 좋을꺼 같아요 ㅎㅎ
  • 쩡♡
    복숭아는 맛있는 거 고르는게 어려워요
    볼북복인듯ㅎ맛있었음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과일은 복불복 이네요
    당도가 좋기를 바라네요 ^^
  • 그만먹는다했잖아요
    전 과일가게에 골라달라고해요ㅠ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그게 좋은 방법이긴한데
    마트라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