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목요일 만보걷기

아침산책과 일상걷기 저녁식후 걷기로 만보숙제 완료했어요 

저녁되니 시원하네요^^

저녁에 부모님과 쭈꾸미볶음 먹었어요^^목요일 만보걷기

0
0
댓글6
  • 아침햇살77
     건강식입니다    
    건강 조심하셔요..   
  • 쩡♡
    목요일 만칠천보 걸음 수고하셨어요.부모님과 매콤한 주꾸미 볶음도 맛있게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목욜 걷기 수고하셨어요 
    불금도 응원할께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목요일 만칠천보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도 걷기 운동 화이팅입니다 
  • 예지영준맘
    오늘  건강한 걸음 마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맛있는 식사 좋은 시간 보내셨지요 ~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늘도 아침산책과 일상걷기 저녁식후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걷기로 만칠천보 수고많으셨어요.피로 회복하는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