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든든한 단호박

야식이라고 할까요

티브이 보다 출출해서 먹었어요 

 

든든한 단호박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맛과 영양 가득한 단호박 쪄서 맛있게 드셨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시원하게 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시원하게 먹으니 더 꿀맛이겠네요.맛있게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건강한 단호박 맛이 좋네요 
    잘 드셨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단호박이 맛있지요
    건강한 간식이구요
  • 쩡♡
    출출한 시간에 단호박 잘 챙겨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출출하니 단호박으로 먹고 자면
    잠이 잘오겠지요
  • 그만먹는다했잖아요
    건강간식이죠.
    마음그릇
    작성자
    ㅎㅎ 그럴려고 해도
    자꾸 먹게 되네요  그냥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단호박 삶아서 드시네요
    달달하고 맛도 좋아 간식 거리로도 최고죠
    마음그릇
    작성자
    간식거리로도 야식으로도 좋아요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