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밥

된장찌개랑 파 김치에

 아침에 밥 조금 먹었어요

 

아침밥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김치에 된장찌개 잘 드셨네요 
    맛나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서로아주 잘 어울리는
    음식인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구수한 된장찌개에 잘 익은 파김치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구수한 된장찌개랑 파김치가
    아주 잘 어울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구수한 맛과 잘 익은 파김치 최고의 맛이네요.
  • 쩡♡
    잘 익은 파김치에 구수한 된장찌개로 점심 잘 드셨네요.즐거운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된장찌개도 조선호박 많이 넣고
    끓이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