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손질된 파인애플이라 먹기 편해서 좋네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후식으로 파인애플 소화도 되고 맛있게 드셨네요.손질되어 편하게 드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생파인애플은 손질하기 너무 어렵고 귀찮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인애플 잘 드셨네요 
    새콤 달콤 하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신혜림
    파인애플 맛나게 드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 한소래미
    파인애플 소화에도 도움되지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위 건강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 쩡♡
    후식으로 손질된 상큼한 파인애플 잘 챙기셨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숙성이 잘 돼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