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찌개 ~

보글보글 된장찌개 먹었어요 

장에서 사온 두부와 시골호박 넣어

맛나게 끓였어요 ~

된장찌개 ~

1
0
댓글11
  • 해피이정
    된장찌개 드셨네요 
    시골맛 맛나겠어요 
  • 뉴펜
    어떤 두부를 넣느냐에 따라 맛이 정말 다르죠~
    장에서 사온신거라 이미 맛 보장이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맞아요
    마트 두부보다 고소하네요 ~~
  • 쩡♡
    진하고 구수한 된장찌개 두부가 듬뿍 들어가 
    맛있겠어요.ㅎ즐거운 식사 하셨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두부가득 호박 넣어
    구수하게 잘 먹었어요 
  • 한소래미
    저는 김치찌개 먹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김치찌개도 좋네요
  • 입맛없엉
    식사 맛있게 하셨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된장찌개 끓여 맛나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장에서 사온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와 시골호박 넣어서 구수한 된장찌개 보글보글 맛있게 꿇이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구수한 맛이 좋네요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