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귀는 파는거 아니라는데

귀는 파는거 아니라는데 귓속을 만지면 귓밥이 있는데 어찌 안파는지 흑흑

매번 이비인후과를 가서 팔수도 없고요 

2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귀파는거만 하면 이비인후과에선 가격이 저렴해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가격을 떠나서 일단 병원을 찾아서 가야하니
    보통일은 아닌거 같아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되도록이면 손 대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잘못하면 염증을 일으킬수 있어 조심해야하네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그니까요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아 그렇궁요? 
    저는 가끔 파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겉만 파라고 하던데
    겉만 파지지가 않아요
  • 깁미더머니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안파면 안되겠던데 ㅠㅠ
    귓밥 있는 채로 살 순 없잖아요 ~ ㅠㅠ
    기춘이530707
    작성자
    그러니까요
    손가락만 넣어도 살짝 귀지가 나오는데
    그냥 두면 남들 눈에 다 보일듯 ㅠ
  • 쩡♡
    안파는게 맞다고 하죠.저도 가려울 땐 
    어쩔 수 없네요.ㅎ
    기춘이530707
    작성자
    나도 모르게 손이 가고 있잖아요
    진짜 현실과 동떨어진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박승회
    귀 속 파다가 중이염으로 고생하다가 고막을 잃어ㅆ어요.조심하셔야 합니다.
    기춘이530707
    작성자
    어머나
    정말 조심해야겠네요 ㅠㅠ
    인공 고막 하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