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노랗게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네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파인애플은 소화를 도와줘서 식후 디저트로 딱이겠어요..
    달콤한 시간이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평소에도 워낙 파인애플을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손질돼서 먹기 달고 맛있는 편한 파인애플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가격은 좀 비싸도 손질된 파인애플을 사니
    먹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 한소래미
    파인애플 소화에 도움되지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말씀하신대로 소화에 도움되는 것 외에
    파인애플에는 우리 몸에 좋은 효능이 많더라구요
  • 보통아이
    후식으로 잘 드셨군요 
    달달하니 맛났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새콤달콤한 맛이라 뒷맛도 깔끔해서
    후식으로 먹기 제격이지요
  • 자스민꽃
    와~숙성 잘된 파인애플 🍍 
    진짜 맛나겠어요 ㅎ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시원하게 먹으니 아삭한 식감이 살아나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 쩡♡
    소화에 도움 되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잘 드셨네요.편안한 시간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이 노랗게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