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조선호박 된장찌개

조선호박 된장찌개를 밥 한숟가락 말아서

먹었어요  조선호박이 들어가서 더 구수합니다

 

조선호박 된장찌개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구수한 아침이네요
    된찌는 언제 먹어도 속을 편하게 해줘서 좋아요.. 맛있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아주 조금 한숟가락만 먹고
    샐러드로 아침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여름철에는 조선호박이 영양 가득하네요.구수한 된장찌개 보글보글 꿇여서 맛있게 드셨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조선호박이 애호박보다 맛이 풍부하고
    더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더 깊은 맛과 영양 가득하네요.맛있게 꿇이셔서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조선호박이 맛이 좋네요 
    구수한 된장찌개 잘 챙기셨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조선호박으로 된장찌개하면
    아주 맛있어요
  • 한소래미
    둥근호박 맛있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여름에 조선호박 된장찌개에
    열무김치 같이 먹으면 좋아요
  • 쩡♡
    구수한 조선호박 된장찌개와 밥 맛있어 보이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조선호박이 맛이 더 풍부한거 같아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 메론잉
    조선호박 된장찌개 맛있어보여요 
    된장밥 이렇게 말아먹으면 정말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