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

단호박 쪘어요

단호박이 맛도 좋고 건강하지요

 

단호박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맛과 영양 가득한 단호박 쪄서 맛있게 드셨네요.단호박 진짜 좋아하시는 음식이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간식 먹고 싶을때
    한두조각 먹으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맛과 영양 가득한 단호박 과자 보다는 영양 가득하네요 
  • 예지영준맘
    달달한 단호박 
    건강에도 좋지요 
    맛있게 드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건강에 아주 좋대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단호박 저도 좋아해요 맛나게 드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단호박 저렴할때 몇개씩
    사서 쪄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단호박 달달하게 잘 드셨을꺼 같아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단호박 하루 몇조각
    먹으면 혈당도 잡아주지요
  • ssul0115
    달달한 단호박이군요
    맛나게드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달달하고 구수한 단호박
    몸에 아주 좋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