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
9월 제철음식은 바로 꽃게~^^ 🦀
낮에 칼국수 먹고 간단히 장보러 하나로마트가서 꽃게 들어왔길래 바로 사왔었어요
냉동실에 있던 오징어 두마리도 함께 투척해서 된장 풀어서 시원하게 무 넣고 꽃게탕 끓여서 맛저했어요^^
0
0
댓글6
9월 제철음식은 바로 꽃게~^^ 🦀
낮에 칼국수 먹고 간단히 장보러 하나로마트가서 꽃게 들어왔길래 바로 사왔었어요
냉동실에 있던 오징어 두마리도 함께 투척해서 된장 풀어서 시원하게 무 넣고 꽃게탕 끓여서 맛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