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전

마트가니까 잔파가격이 많이 싸길래 

구매후 파전 구워 먹었어요,^^파전

0
0
댓글16
  • 쩡♡
    파듬뿍 달걀까지 👍완벽한 파전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작성자
    맛있게 다 먹었어요 ,^^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파전 맛있게 부치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작성자
    네~^^오늘하루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맛있는 파전 부쳐서 맛있게 드셨네요.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작성자
    그래요,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호주니어
    노릇노릇 파전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작성자
    맛있게 다먹었어요 ^^
  • 신혜림
    저도 파전 한 번 해먹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작성자
    쉬우니까 해보세요,,
    파가 들큰하니 맛있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바삭한 파전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작성자
    맛있었어요~^^
  • 어트지니요
    오늘같은날 파전 넘 맛나지요^^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작성자
    맞아요,맛있게 잘 먹었어요 ^^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작성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