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식사 후에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아삭한 식감에 새콤달콤해서 맛있네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후식으로 파인애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좋아하는 과일이라 거의 매일 한 조각씩 먹고 있답니다 
  • 쩡♡
    새콤달콤 소화에 도움 되는 파인애플 
    잘 드셨네요.손질 되어 있어 먹기 편하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가격은 생파인애플보다 두 배나 비싸지만 그만큼 먹기 편해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 식사후 소화에 도움되는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에는 소화작용말고도 다양한 효능들이 많더라구요 
  • 워니s
    소화에도 좋은 파인애플
    후식으로 잘 챙기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후식으로 먹기에 안성맞춤인 과일이지요
  • 치노카푸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하나만 먹어도 기분 좋아지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상큼한 과일이라 먹고 나면 기분도 상쾌해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