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가 내리기 시작!!!

비가 내리기 시작햇어요

내일까지도 비소식이 있는거 같은데

적당히~ 비가 오는구나 정도만 느낄 수 있게 내리고 그쳐주길요

특히 아래지방은 더욱이요

 

2
0
댓글6
  • 쩡♡
    비가 늦게 내리기 시작했는데
    다행히 많이 오진 않았어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다행이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감사합니다.아래쪽은 아주 살짝 뿌리고 멈췼어요.편안한 밤 되세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많이 오길 바랄땐 안오고 
    날씨라는것도 참 얄궂죠
  • 한소래미
    여기는 많이 내리네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지역마다 비오는게 다르긴 하더라구요
    비온 뒤라 춥네요 감기 조심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