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왔다! 장보리 보셨었나요? 전 예전에 방영했을때
잼있게 시청했었던 드라마인데 하이라이트 tv
채널에서 다시금 방영해줘서 보고 있어요.
2014년에 봤던 장면이 지금도 생각나는 걸 보니
집중해서 봤었나봐요! 다시봐도 잼있네요ㅎㅎ
0
0
댓글22
왔다! 장보리 보셨었나요? 전 예전에 방영했을때
잼있게 시청했었던 드라마인데 하이라이트 tv
채널에서 다시금 방영해줘서 보고 있어요.
2014년에 봤던 장면이 지금도 생각나는 걸 보니
집중해서 봤었나봐요! 다시봐도 잼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