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고구마햇고구마 나왔어요

생으로 먼저 아삭아삭 달고 맛있어요

0
0
댓글6
  • 쩡♡
    햇고구마 달달해서 맛있어요.생으로 아삭하게
    잘 챙겨드셨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맛있어요
    건강한주말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생으로 먹어도 맛이 좋네요 
    잘 챙기셨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생이 건강에좋대서
    살이찔까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햇고구마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 가득히 맛있게 드셨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햇고구마
    살도 마니찌게생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