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새콤달콤해서 입가심하기 딱 좋네요 

 

 

0
0
댓글13
  • 쩡♡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후식으로 잘 챙기셨네요.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로  식사후 소화도 돕고 맛있게 드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우리 몸에 좋은 효능이 많더라구요
  • 호주니어
    식후에 먹으니 좋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상큼한 맛이라 먹고 나면 기분도 좋아지지요
  • 한소래미
    식후에 먹으면 소화에 도움 되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은 소화에도 큰 도움이 되지요
  • 여리나
    파인애플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 어트지니요
    새콤달콤 파인애플이면
    바로 기분이 좋아지지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뒷맛도 깔끔해서 후식으로 먹기에 최고지요
  • 입맛없엉
    후식 잘 챙겨주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식사 후에 과일  먹은 게 습관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