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스프

단호박스프

 

어제 밤늦게 끓여둔 단호박스프~~

오늘 맛봤어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단호박 스프 맛나게 잘 챙기셨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불곡산
    작성자
    네~~ 넉넉하게 끓여서 
    잘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맛깔난 단호박스프로 맛있게 드셨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불곡산
    작성자
    네~~~ 가끔씩 스프로 끓여 먹으면
    맛있어요
  • 쩡♡
    달큰한 단호박 스프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불곡산
    작성자
    네네~~ 딴거 안넣어도 
    충분히 맛나요
  • k2023
    단호박 스프군요
    맛있어요
    
    불곡산
    작성자
    네~~ 가끔 해 먹으면 맛있어요
  • 워니s
    단호박스프 맛있겠어요
    저도 끓여봐야겠네요
    불곡산
    작성자
    껍질째 갈았더니~~~
    색이 좀 그렇긴 한데 맛은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