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목살 5킬로

야들야들 목살 5킬로 행복해요 목살 5킬로목살 5킬로

0
0
댓글6
  • ssul0115
    맛있어보이네요!
    든든하게 드세요
    수수깡7
    작성자
    맛있고 든든합니다 선물받아서 좋았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목살 많이 구입하셨네요 
    저도 목살 좋아해요~ 맛나게 드세요 
    수수깡7
    작성자
    선물 받았어요 양이 진짜 많아서 행복해요 ㅎㅎ
  • 보통아이
    목살 많이 사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맛있는 목살 구워서 맛있게 드셨네요.목살5킬로 든든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