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한 조각 먹어요 

노랗게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네요 

 

 

0
0
댓글5
  • 메론잉
    파인애플 상큼해보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인애플 잘 드셨네요 
    새콤달콤 맛이 좋아요 
  • 쩡♡
    상큼한 파인애플 손질 되어 있어
    먹기 편하겠어요.잘 숙성되서 맛있게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사후 소화에 도움되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 치노카푸
    보기만해도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파인애플 조각 넘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