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현재의 날씨와 대기질

기온은 적당하고 공기가 시원해요 

햇빛이 없어서 더욱 좋네요 

빨리 산책 다녀오세요 현재의 날씨와 대기질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점차 가을 속으로 들어가네요.날씨와 대기질 정보 감사합니다 
  • 쩡♡
    기온도 적당해서 요즘 걷기 좋네요.
    오후 날씨 정보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서울쪽에는 오늘 날씨가 왔다네요
    오늘 하루도 다가가네요
    퇴근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