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감기가 오나봐요 눈에서 레이저~~

열감이 올라와요

저는 아프면 꼭 열이 나더라구요

바로 눈에서 레이저 발사

2
0
댓글3
  • 쩡♡
    저도 코감기로 고생했는데 지금은
    좀 나아졌어요.초기에 잘 잡아주시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환절기라 감기가 왔나보네요. 피로 잘 풀어내고 회복하는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그러군요
    저는 채치기 콧물이 나는데
    열이나면 타이레놀 드시던지
    판콜A을 드셔요
    많이 진행되기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