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시원하게 먹으니 아삭해서 맛있네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상큼한 맛이라 후식으로 먹기에 제격이지요
  • 쩡♡
    손질 된 파인애플 잘 챙겨드셨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상큼한 맛이라 후식으로 먹기에 제격이지요
  • 치노카푸
    파인애플 넘 맛나죠
    후식으로 한조각이면 딱이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상큼한 맛이라 후식으로 먹기에 제격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