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랫만에 낮잠잤어요😂😉

 

 

시댁서 바로 출발할까하다가🤣🤣

차가 지금 너무막혀서 온가족이 낮잠자고 일어났어요 ㅋㅋㅋㅋ 휴우

좀 자고가려구용 ~ 5시쯤 출발하게 될것같아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잠깐의 낮잠으로 피로도 풀어내고 좋네요.잘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모처럼 푹 쉬셨네요
    운전 조심해서 하시고 오세요
  • 한소래미
    저는 요즘 매일 낮잠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