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해물파전

해물파전

 

비오는 날이라~

어제 사다놓은 쪽파도 있고해서

해물파전 구워 점심 먹어요^^

0
0
댓글10
  • 냥이키우기
     지짐 건강식 잘 챙기시네요.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쪽파와 해물 넣어서 맛있는 해물파전 비오는 날 맛있게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비오는날은 파전에 막걸리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해물파전 잘 챙기셨어요 
    비가오면 더 생각나네요 ~
  • 쩡♡
    비오는 날 생각나고 더 맛있는 파전
    잘해드셨네요.편안한 시간 되세요.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 입맛없엉
    파전 맛있게 해서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 더달달
    역시 비 올 때는 부침개가 최고네요
    노릇노릇 맛있게 잘 구워졌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그러시군요
    저희도 오늘비는. 안와도 해물이
    있어서 부추찌짐 해먹어서도
    맛나게 잘 드셔는지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 비오는날 아주 딱맞는 파전이네요
    너무 맛있게 자 만드셨어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