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아 한잔 🥤

공원산책 하고 오는길 

메가 기프티콘으로 아아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하루에 한번 카페인 충전해야 힘나네요

아이스 커피 한잔🥤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산책 하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음 가득 넣어 피로도 풀어내고 카페인 충전 잘하셨어요 
    들꽃7
    작성자
    산책하고 시원하게 아이스로 마셔요
    맛 점 하세요
  • 쩡♡
    산책 후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 잔
    하셨네요.충전하기 좋죠.
    들꽃7
    작성자
    산책후 마시니 더 맛있네요
    시원하게 마셔요
  • 입맛없엉
    커피 잘 챙겨주셨네요
    힐링하는 시간 되세요
    들꽃7
    작성자
    커피 잘 챙겨 마시고 카페인 충전해요
  • 로오스엔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식단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들꽃7
    작성자
    메가 커피 좋아 하스는구요
    저도 잘 마셔요
  • 여리나
    아아 한잔 좋네여
    맛있겠어요
    들꽃7
    작성자
    아아 한잔 좋아여
    시원하게 마셔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공원산책하며 아아 한잔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들꽃7
    작성자
    공원산책 하면서 아아스로
    시원하게 마셔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은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하셨네요 저두 오늘은 아아로 한잔 했어요 
    들꽃7
    작성자
    오늘도 아아로 드셨나요
    시원하게 마셔요
  • ssul0115
    시원한 아아 한잔 하셨군요
    산책엔 역시 아아 필수죠
    들꽃7
    작성자
    시원한 아아 한잔 마셔요
    날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