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손질된 파인애플이라 먹기 편해서 좋네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사후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래도 먹기 편해서 자주 사 먹는답니다
  • 쩡♡
    소화에 좋은 손질 된 파인애플 드셨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래도 먹기 편해서 자주 사 먹는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후식으로 파인애플 드셨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호주니어
    파인애플 소화에 좋지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래도 먹기 편해서 자주 사 먹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