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달콤한 고구마

달콤한 고구마

찬바람 불고 어느듯  초겨울 같은 날씨

이럴땐 따끈하고 달콤한게 생각나지요

고구마 포슬포슬 삶아 점심 먹어요

2
0
댓글40
  • 프로필 이미지
    교촌
    추운날씨에는 역시 따듯한 고구마죠 넘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맞아요 겨울의 대표 음식 고구마 포슬포슬 달콤한게 넘 맛나네요
  • MK장
    쌀쌀한밤에 고구마가 최고의 간식이죠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쌀쌀한 날에 스트레스 날리는 기분좋은 달콤함과 따뜻함이지요
  • 숫자
    진짜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넘넘 맛있는데 적당히 먹어야하는게 늘 아쉽지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포슬포슬한 고구마 맛있게 쪄서 간식거리로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찬바람 불때 생각나는 맛있는 먹거리지요
  • 워니s
    고구마 색이 진한게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요즘 고구마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갈수록 좋아지는것같아요 
  • 한소래미
    요즘 고구마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맞아요 한창 생산 제철이라 맛있어요
  • kpolyext
    찬바람 부니 역시 군고구마   맛나겼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쌀쌀한데 포슬포슬 찐 달콤한 고구마가 기분 마저 좋게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노란고구마 너무 달고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요즘 고구마가 종류도 다양하고 다 맛있더라구요  한창 고구마 캐는 제철이지요
  • Lisa7
    추운날 호호불며 먹는 고구마가 최고인듯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맞아요 뜨끈하게 삶아서 호호불며 껍질 벗겨 먹는맛 꿀맛이지요
  • 지니5209323
    마자요 저두 고구마 삶아 먹고 있어요
    따끈할때 먹으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한개 먹음되는데 맛있으니 자꾸만 손이가네요 혈당 걱정없다면 겨울엔 고구마가 좋은 한끼 식사지요
  • 쩡♡
    달콤한 고구마 맛있게 쪄서 드셨네요.
    노란게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노란 색깔이 먹음직스럽지요 포슬포슬 쪄진게  달콤하니 맛있네요
  • 수수깡7
    와 어쩜 이렇게 찌셨나요? 노란것이 먹음직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요즘 고구마들이 종류도 많아지고 맛도 좋더라구요 밤고구마가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___이선
    맛있어보여요  추운겨울을 연상하게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머잖아 길거리엔 달콤한 군고구마 냄새가 나겠지요   추운날엔  따뜻한  고구마 하나로도 마음까지 따뜻해졌는데 ᆢ
  • 프로필 이미지
    ___이선
    참 맛있어보여요
    추운겨울이 떠오르기도하구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고구마 먹을땐 고향 생각 어릴때 생각들이 나서 더 정겨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 재털이
    고구마는 전분과 당분  덩어리 같은데 어떻게 다이어트에 좋은식단이죠?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고구마는 좋은 영양분과 좋은 효능이 많은 수퍼푸드 잖아요 찐고구마는 군고구마보다 혈당치도 낮구요 
    많이 먹는게 문제지 밥대신 적당히 먹는건 오히려 좋다고 생각해요
  • 입맛없엉
    고구마 맛있어 보이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맛있네요 가끔씩 삶아 밥대신 먹는것도 기분 전환에 좋네요
  • 더달달
    저도 고구마 좋아해서... 이렇게 추운 날에는 군고구마가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맛있는 점심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가끔씩 고구마 삶아 호호 불며 먹으면 달콤함에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노란 고구마 색도 이쁘네요 
    맛나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색깔도 노랗게 예쁜데 맛도 정말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gisou
    고구마 정말 좋은데
    군고구마는 너무 달더라구요
    당걱정에 조심스러워요
    맛나 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그래서 저도 군고구마 보다는 찐고구마가 좋더라구요  당도도 낮구요
  • 자스민꽃
    와~~ 포슬포슬 보기만해도 
    너무 맛나보이는 고구마 🍠 네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포슬포슬 달콤한게 너무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