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고기 선물

소고기 선물

 

어제 소고기 선물 받고 하나 먹었는데

이제 남은 두개를 열심히 먹으려구요 ㅠ

아끼고 싶긴 한데 바로바로 먹어야 맛있다고 하네요

0
0
댓글16
  • 냥이키우기
     고기 최고죠..
    잡수시고 건강하세요  
    여리나
    작성자
    그쵸 고기 최고죠
    맛있게 먹었어용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분위별로 소고기 선물이네요.맛있게 구워서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여리나
    작성자
    넹 맛나게 구워먹어요
    괜찮더라구용
  • 쩡♡
    소고기 선물 너무 좋네요.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시간 되세요.
    여리나
    작성자
    소고기 너무 좋아요
    맛있게 먹었네여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소고기 선물 받으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여리나
    작성자
    넹 선물 받았어요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 더달달
    오 소고기 선물이라니 넘 좋네요~
    맞아요 바로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맛있게 드시길 바라요
    여리나
    작성자
    소고기 선물 좋죠
    푸짐하게 먹었네여
  • 워니s
    진공 포장이라 오래 갈거 같네요
    열심히 맛나게 드세요
    여리나
    작성자
    네 그래도 바로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 신혜림
    소고기 선물 너무 좋으시겠어요
    여리나
    작성자
    소고기 좋네여
    냉큼 먹었답니당
  • 입맛없엉
    소고기 선물 받으셨네요
    든든하게 잘 챙겨 드세요
    여리나
    작성자
    소고기 너무 좋아요
    든든하게 먹어야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