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시골 단감

시골에서 보내주신 단감입니다

나무에서 바로 딴 싱싱한 단감이

잘 익어 말랑해서 더 맛있어요

시골 단감시골 단감

 

1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싱싱하고 단 단감 선물이네요.비타민 충전으로 가을철 건강한 시간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건강한 단감으로
    맛있게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도 시골 단감 잘 먹고 있어요 
    맛이 좋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시골의 햇빛 좋은공기에서 자라서
    맛이 더 좋아요
  • 쩡♡
    달달한 단감 싱싱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달달 싱싱해서 유기농으로
    아주 맛있어요
  • 입맛없엉
    단감 잘 챙겨주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단감이 사랑과 정성이
    담겨 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시골 딘감이 투박하지민 맛있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투박하고 상처도 있지만
    맛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시골에서 농사지어서 일일이 1개 1개 땄어 선물로 보내줬었군요
    . 감사합니다. 
    맛나게 잘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농사는 아니고
    집에있는 큰 감나무요
  • 뉴펜🧡
    세상에 저만큼 보내주신거면 
    얼마나 큰 나무에 주렁주렁 열려 있었을까요~
    너무 소중한 단감이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감나무 큰거 두그루에서
    딴거 나눠주었어요
  • 더달달
    와아 바로 딴 단감이군요~
    익어서 바로 딴 단감은 무척 달달하더라고요
    마음그릇
    작성자
    동생이 직접 따서
    보내줘서 잘 먹어요
  • 수수깡7
    와 단감부자 되셨네요 맛나게 단감 드세요 ~^^
    마음그릇
    작성자
    녜 한동안내내
    잘 먹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