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멸치꽈리볶음

멸치꽈리고추 볶음을  했어요

요즘은 대부분 밑반찬도 사서 먹지만 저는 제가 해서 먹어요

멸치꽈리볶음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멸치꽈리고추 볶음이네요.
    저도 이 방식으로 요리하는데 정말 맛있어요.수고하셨습니다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맛있게 먹고
    행복해야지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멸치꽈리볶음이 맛있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멸치도 비싸고
    꽈리고추도 비싸요  그래서 더 맛있을거 같아요
  • 한소래미
    이거 밥도둑이죠
    마음그릇
    작성자
    꽈치고추가 들어가야
    매콤하고 밥맛이 좋아지지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오늘도 며루치 꽈리고추 볶음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맛나게 잘 드셔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밑반찬 하느라
    수고 많이 했어요 ㅎ
  • 쩡♡
    꽈리 고추와 함께 멸치 맛있게 
    볶으셨네요.즐거운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밥반찬으로 좋지요
    재료가 있으니 하게 되네요
  • 입맛없엉
    멸치고추볶음 맛있게 하셨네요
    편안한 오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오랜만에 반찬좀 하니
    피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