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후식으로 달콤한 파인애플 먹어요 

손질된 파인애플이라 먹기 편해서 좋네요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좋아하는 과일이라 자주 사먹고 있네요
  • 메론잉
    파인애플 잘 챙겨드셨군요 
    후식으로 딱이긴 하죠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소화에도 도움이 되는 효능이 있더라구요 
  • 쩡♡
    손질된 파인애플로 후식 잘 챙기셨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후식으로 달콤한 파인애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후식으로 잘 챙겨 먹고 있답니다 
  • 더달달
    파인애플 잘 드셨네요~
    저도 파인애플 좋아하는데, 손질된 파인애플 사보니 넘 편하고 좋더라고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직접 손질하는 게 생각보다 귀찮고 쉽지 않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파인애플 후식으로 드셨군요 
    달달하니 참 맛났지싶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상큼한 맛에 후식으로 제격이지요
  • 치노카푸
    후식으로 파인애플 드셨네요^^
    달달하니 맛나보여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 좋아해서 자주 사먹고 있답니다 
  • 입맛없엉
    후식 잘 챙겨주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어서 잘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