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쌍화탕으루 충전😘

쌍화탕으루 충전😘

 

 

 

약 타오면서 따뜻한 쌍화차 사왔어용

약 먹고 바로 까서먹어요😁😁

에고에고 ㅋㅋㅋ 기운없을땐 역시 쌍화차 좋은거같아요^^

0
0
댓글6
  • 쩡♡
    따뜻한 쌍화차 잘 드셨네요.
    건강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대추 쌍화차로 기운 업 잘하셨어요.피곤할텐데 편안한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쌍화탕 한병 드시면서 에너지 보충해주셨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겨울엔 저도 챙기는 쌍화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어서 쌍화탕 드시고 기운 차리세요 
    초반에 잡아야지 큰일나요
  • 입맛없엉
    따뜻한 쌍화차 사오셨네요 ~드시고
    컨디션도 회복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