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동

오늘 점심은 따끈하게

우동 끓여.먹었어요

우동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따뜻한 국물에 우동 꿇여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행복
    작성자
    따끈한 우동 
    요즘 날씨에 딱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따끈따끈한 우동끓여 점심 드셨네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행복
    작성자
    추울때 따끈하니
    좋네요 
  • 쩡♡
    따끈한 우동 삶은 달걀 올려
    맛있게 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날씨가 쌀쌀해
    우동 잘 먹었어요 
  • 지니5209323
    우동 좋아하는데. 보니까 먹고싶네요. 오늘 저녁은 우동으로 할까봐요
    행복
    작성자
    추웠는데 따끈하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