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균 구매했어요

약국에서 유산균 구매했어요

한박스에 4개월분이에요

아침마다 장건강 위해서 섭취해요

유산균 구매했어요

0
0
댓글8
  • 똥삥이
    유산균 드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로 마무리하시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셀티아이 캡슐 유산균 잘 구매하셨네요.꾸준히 드시고 건강한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유산균 구입하셨네요 
    장건강을 위해 꾸준히 챙겨 드세요 
    들꽃7
    작성자
    유산균 구입했어요 
    이제품으로 꾸준히 구매해 주네요 
  • 쩡♡
    장 건강을 위해 셀티아이 잘 구매하셨네요.
    4개월분도 있나요? 저는 3개월분이더라고요.
    저도 구매 해야하는데 잘 알아봐야겠어요.
    들꽃7
    작성자
    한박스에 60캡슐이라 두박스니 4개월이네요
    저는 약국인데 파는곳이 많진 않네요
  • 워니s
    약국에서 파는 유산균 사셨네요
    장 건강을 위해 잘 챙겨주세요
    들꽃7
    작성자
    약국에서 파는 유산균으로
    장건강 챙기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