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손질된 파인애플이라 먹기 편해서 좋네요 

 

 

0
0
댓글5
  • 쩡♡
    손질 된 파인애플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후식으로 달달한 파인애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식사 후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 다시꿈꾸는세상
    후식으로 파인애플 드셨군요
    소화에 도움 되고 무엇보다 먹기 편하게
    컷팅되어 있어서 더욱 좋네요
  • 치노카푸
    파인애플 후식으로 드셨네요^^
    손질되어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