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치찌개

 

딤치찌개 끓였어요

연두부 있어서 넣었더니 아주 맛있어요 

김치찌개

0
0
댓글10
  • 쩡♡
    부드러운 연두부를 넣은 김치찌개
    얼큰한게 맛있어 보이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응용해보니 연두부가 더 부드럽고 맛있네요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ㅜ아주 맛있어요
    김이랑 계란만 있음 한상차림되지요
  • 신혜림
    연두부로 김치찌개 맛나겠어요
    마음그릇
    작성자
    응용조 하고 찌개는 끓이기만 하면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셨네요 
    즐거운 식사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김치찌개 된장찌개
    이제믄 식은죽 먹기네요 
  • 워니s
    김치찌개에 연두부 넣어
    맛있겠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처음으로 연두부 넣었는데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