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파인애플에는 소화를 돕는 효능이 있어서 

후식으로 먹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워낙 좋아하는 과일이라 자주 사 먹고 있답니다 
  • 쩡♡
    손질 된 파인애플 식사 후 잘 드셨네요.
    소화에 도움돼서 좋죠.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깔끔하게 손질된 파인애플이라 먹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후식으로 파인애플 드셨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새콤달콤해서 후식으로 먹기에 파인애플만한 것도 없지요
  • 신혜림
    파인애플 맛나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노랗게 숙성이 잘된 파인애플이라 맛있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