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한잔 ☕️

오늘은 바람이 좀 부는 날이네요

따뜻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아메리카노 한잔 ☕️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카페인 충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행복
    작성자
    따뜻한 커피 구수하니
    잘 마셨어요 
  • 신혜림
    아메리카노 너무 좋아요
    행복
    작성자
    아메리카노 구수하고
    따끈해서 좋아요 
  • 쩡♡
    바람이 차네요.따뜻하게
    커피 한 잔 잘하셨어요.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행복
    작성자
    바람 부는 날이였죠
    오후 커피 잘 마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커피한잔 드셨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행복
    작성자
    쌀쌀해서 따끈하게
    잘 마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