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 고구마🍠

오늘은 종이호일 깔고 군 고구마 만들었어요

당 위해서 당 낮게 먹으려고 쩌서 먹는데

오늘은 군 고구마가 먹고 싶었어요

군 고구마가 더 맛있어요 ㅎㅎ

군 고구마🍠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고구마 맛있게 구우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들꽃7
    작성자
    고구마 맛있게 잘 구워서 먹었어요 
    달달하니너무 맛나네요
  • 예지영준맘
    군고구마  더 달달하고 맛있지요 
    맛있게 드세요 
    들꽃7
    작성자
    군고구마 더 달달해서
    너무 맛있네요 굿 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군고구마 구워서 맛있게 드셨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들꽃7
    작성자
    군고구마 구워서 먹으니
    당도가 너무 달달해서 좋았어요 
  • 쩡♡
    가끔 군고구마 땡길때가 있죠
    더 달고 맛있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들꽃7
    작성자
    가끔 군고구마가 댕길대가 있네요 
    맛나게 먹었어요
  • 자스민꽃
    캬~~~ 에어프라이어에 하셨나요?
    넘 맛나보이는 고구마 🍠 다요♡♡♡
    들꽃7
    작성자
    아니요 냄비에 종이호일깔고 
    구웠는데 너무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