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겉절이 담았어요

겉절이 담았어요겉절이 다 먹어서 조금 또 담갔어요 

바로 먹어도 맛있네요 ~

0
0
댓글6
  • 해피이정
    겉절이 담그셨네요
    신선하니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싱싱한 맛이 좋아요 
    잘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겉절이 맛있게 담그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겉절이 맛있게 담궈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쩡♡
    겉절이 맛깔스럽게 잘 담그셨네요.
    솜씨가 좋으세요^^
  • 기쁨629
    칼국수에 같이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