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먹어요 

노랗게 숙성이 잘돼서 달고 맛있네요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상큼한 맛이라 먹고 나면 기분이 좋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소화에 도움주는 파인애플 
    후식 잘 챙기셨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일주일에 한 통씩 잘 먹고 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파인애플 소화에는 최고죠 
    새콤달콤 너무너무 맛있는 
    파인애플 🍍.잘
    드셔죠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후식 과일로는 최고지요 
  • 신혜림
    파인애플 맛있어 보여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파인애플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 다시꿈꾸는세상
    진짜 후숙 잘 된거 같아요
    맛있어 보입니다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노랗게 잘 익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워니s
    소화에 좋은 파인애플로
    후식 잘 챙겨주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무엇보다 새콤달콤 맛있어서 좋아해요
  • 쩡♡
    식사 후 소화에 도움되는 과일 
    파인애플 맛있게 드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몸에 좋은 효능도 많지요
  • 치노카푸
    파인애플 후식으로 드셨네요^^
    넘 달달하게 맛날듯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후식으로 과일 먹는 거 좋아한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간식으로 새콤한 파인애플 드셨네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후식으로 파인애플 자주 먹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