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저녁 먹고 후식으로 파인애플 한 조각 먹어요 

시원하게 먹으니 아삭해서 더 맛있네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후식으로 제격이지요
  • 쩡♡
    새콤달콤 파인애플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좋아하는 과일이라 일주일에 한 통씩 먹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후식으로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노랗게 숙성이 잘돼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워니s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후식으로 잘 챙기셨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시원하게 먹으니 아삭해서 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