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애사비소다 💚

애사비소다 💚

 

 

 

걷고와서~~~ 애사비소다 식후에 하나 챙겨줍니다💚💚

클룹은 어쩜 애사비도

달달하고 맛있게 잘 만드는거같아요 ㅎㅎ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식사후 애사비소다로 소화와 혈당,다이어트에도 좋은 효과 보시길 바래요 
  • 쩡♡
    다양한 음료로 수분 섭취 잘 하고 계시네요.
    좋은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식후 운동을 마치고 애사비 소다를 드셨네요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