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좀 늦게 일어났어요~

좀 늦게 일어났어요~

 

요새 몸이 좀 힘들었는지 

감기몸살기가 좀 있더라고요

늦게까지 자니까 좀 괜찮아진 것 같아요

 

배고파서 바로 밥 먹었어요

제가 차려먹으면 대충 먹었을텐데 차려준 분 땡큐!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푹 자고 나서 야채 찜으로 건강한 식사 하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더달달
    작성자
    잘 자니까 컨디션은 좋더라고요
    정수기지안맘님 좋은 주말 되시길 바라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건강하게 아침 식사하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더달달
    작성자
    아침 식사는 클린하게 먹으려고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 쩡♡
    채소찜으로 식사 건강하게 하셨네요.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더달달
    작성자
    맛있는 아침시간이었어요
    쩡님도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