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루견과

엉양 좋은 하루 견과를

챙겨 먹었어요 

하루견과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불포화지방산이 가득한 고소한 견과류 한 봉지 잘 챙기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행복
    작성자
    견과 한봉지 건강에 좋아
    챙겼어요 
  • 쩡♡
    하루 견과 잘 챙기셨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행복
    작성자
    영양 좋아 챙기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영양듬뿍 견과류 골고루 잘 챙기녔어요
    행복
    작성자
    심심할때 견과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늘도 간식으로 고소한 견과류를 드셨네요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
    작성자
    고소하니 영양 좋은
    견과 챙겼어요 
  • juyeon
    출출할때 간식으로 견과류 넘 좋아요
    맛있게 드세요
    행복
    작성자
    몇번 먹어보니
    간식으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