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달콤한 고구마 🍠

고구마를 쩌서 먹었어요

달콤하네요

달콤한 고구마 🍠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콤한 고구마로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행복
    작성자
    고구마 달콤하니 맛있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쩡♡
    달콤한 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행복
    작성자
    달콤한 고구마 잘 챙겨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달콤한 고구마로 건강한 한끼 잘 드셨어요
    행복
    작성자
    달콤한 고구마로
    든든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간식으로 달콤한 고구마를 드셨네요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행복
    작성자
    후숙 잘돼서 달콤하고
    포실포실 맛있네요 
  • 자스민꽃
    고구마 쪄서 달큰한 
    한끼 넘 좋은것같아요 😆
    행복
    작성자
    달콤하니 맛있네요
    겨울철 간식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