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라떼

고구마 라떼 한잔

만들어 먹었어요 

고구마 라떼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소하고 맛있는 고구마 라떼 한잔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행복
    작성자
    고구마 라떼 잘 만들어 마셨더니
    든든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고구마라테 잘 만들어드셨어요
    행복
    작성자
    고구마와 우유나 두유
    넣으면 맛있네요
  • 쩡♡
    고구마 라떼 맛있게 챙겨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행복
    작성자
    고구마가 넉넉해서
    걸쭉하게 갈아졌네요
  • 자스민꽃
    따뜻하게 고구마라떼
    충전하기 딱이네요 😁😁
    행복
    작성자
    출출했는데 든든히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고구마 라떼 한잔 드셨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행복
    작성자
    고구마 믹서기에 갈아서
    라떼 잘 만들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