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삶았어요

아침에 고구마 삶았어요.

당관리  위해서 삶아서 먹어요고구마 삶았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겨울철 별미 맛있는 고구마 쪄서 맛있게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고구마 맛있게 보이네요
    따뜻할때 두개 뚝딱할것같은 비쥬얼 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당관리를 위해 고구마 삶아 드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들꽃7
    작성자
    당 관리 위해서 고구마를 삶아서 먹고 있어요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 쩡♡
    겨울철 간식 고구마 맛있게 찌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들꽃7
    작성자
    아침에 고구마 삶았어
    당 위에서 삶아서 먹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