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군고구마

 

 

오랜만에 군고구마 먹었어요 

직화로 구워서 뜨거울 때 바로 먹으니 꿀맛이네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겨울철 별미 간식거리 군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고구마는 어떤 요리로 만들어도 다 맛있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군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겨울에는 뭐니뭐니 해도 군고구마만한 간식도 없지요
  • 워니s
    직화로 구우셨군요
    후후 불어 맛있게 드셨겠어요
    감사하며살자
    작성자
    직화로 살짝 태우듯 구워서 뜨거울 때 바로 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